2007. 10. 29. 22:01

잘생긴 남자 꼬시는 방법

일단 잘생긴거랑 여자 취향은 상관이 없습니다..ㅡㅡ;;
잘생긴 사람도 제각각 좋아하는 여자의 취향이 다르죠..


그냥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을 말씀 드리자면(제가 잘생겼단 소리는 물론 아닙니다^^)

일단 욕은 안하는게 당근 좋겠고...

쫌 까진듯한 스타일..-->이것만 "아니면" 괜찬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자신한테 관심을 보이는여자 -> 이게 제일 낫겠네요..


일반적 남자라면 머리나쁘고 욕잘하는 여자 싫어 하는건(거기다가 까졌다면 정말 최악이겠죠) 당연하고..
자신한테 아무 관심 없다면 덜 끌리는게 사실 입니다, 게다가 내가 관심도 없는 여자가 틱틱거린다면..--;;당근 기피하게 돼죠..
틱틱거리는 여자가 매력있다는 것은 처음부터 자기가 외모만 보고 반해서 관심이 있었을때 얘깁니다..(한마디로 예쁜여자의 경우에는 어떻게 해도 매력있음..ㅋ)

그러므로 당연히도 별사이 아니었을때 상대 여자가 자기한테 아무관심도 없고 틱틱거린다면 바로 작별이겠죠....물론 외모가 출중하다면 내가 먼저 접근 하겠지만...그게 그렇게 쉬운일이 아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