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10. 23. 07:43

두루뭉실 허리 살빼기 - 타월 한 장의 놀라운 힘!

등에서 허리에 이르는 부분에 군살이 많으면 아무리 예쁜 옷을 입어도 맵시가 나지 않는다. 특히 브래지어 때문에 드러나는 울퉁불퉁한 살집이 보기 흉하다. 허리 군살을 없애려면 타 월이나 맨손 체조의 종류와 상관없이 하루 15분 이상 꾸준히 해야 한다.

image

① 몸을 쪽 펴 엎드린 후 두 손을 뒤로 해 다리를 잡는다. 숨을 내쉬면서 상체와 다리를 바 닥에서 떼어 몸을 활처럼 휘게 한다. 다리를 어깨 넓이만큼 벌리고 타월을 위로 들어 좌우 로 구부린다. 허리를 틀 듯이 앞뒤로 움직이면 몸이 유연해지는 스트레칭 효과 만점.

② 타올 끝을 양손으로 잡고 똑바로 선다. 타월을 잡은 손을 머리 위로 쭉 편 뒤 등 뒤쪽까 지 가게 한다. 이때 팔꿈치가 굽혀지지 않도록 주의한다. 이렇게 하면 어깨와 팔, 옆구리 스 트레칭 효과가 있다.

③ 타월을 양손으로 꽉 잡고 정면을 보고 선다. 타월 쥔 손에 힘을 주고 앞으로 숙이듯이 하며 땅바닥에 닿을 정도로 스트레칭 한다. 이를 10회 정도 반복. 등을 뒤로 젖히면서 양팔 을 머리 뒤로 뻗는 동작을 10회 반복한다.

④ 바른 자세로 서서 타월을 양손에 쥐고 옆구리 운동을 한다. 이때 다리는 어깨 넓이로 벌 리고 서는 것이 균형을 잡기에 좋다. 상체를 옆으로 숙일 때 너무 무리하지 않도록 주의한 다. 이를 10회 반복. 반대쪽도 마찬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