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8. 23. 22:03

미국 여행을 위해 항공권을 구매하고자 한다면...

1. (여행형태)
 영어를 그다지 잘 못하고, 처음 미국여행인 제 경우에는 동부패키지를 한다음에 서부에서 아웃을 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뉴욕으로 IN 해서 서부에서 OUT하는게 좋을까요?


여행은 어느곳에서 어느쪽으로하던 크게 차이는 나지 않습니다. 그러나 친구가 새크라멘토에 산다면 동부에서 먼저 일정을 하고 나중에 서부에서 친구와 같이 여행을 하는것이 좋을것입니다.


2. 동부로 들어가서 서부로 나오려고 하는경우, (자유여행시에) 가장 저렴하게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은 어떤방법이 있나요? (뉴욕에서 7일, 경유시에 다른 도시하나쯤 관광할 생각도 있습니다. 친구는 세크라멘토에 있어요)


뉴욕에서 세크라멘토로 가는 방법은 저렴하게 항공권을 구하려한다면 적어도 서부로 가기전에 미리 3주전에 그리고 주중에 항공권을 미리 구입하는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가격을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습니다. 지금 현재 새크라멘토로 가는것은 다른 공항을 한곳을 경유해서 가게 되어있는데  경유라는 개념은 잠시 공항에서 기다렸다가 다른 비행기로 바로 갈아타는것이고 다른 도시를 하나 더 구경하려면 비행기표를 두장으로 구입해야 가능한것입니다.
두장으로 구입시에는 한번에 가는것으로 구입하는것보다 가격이 더 비싸지게 됩니다.
 

3. 패키지여행상품은 내년 1,2월이라 아직 나오지도 않았지만 그때에도 상품이 여름만큼 있긴한가요? 추우니까..-_-그리고, 자유여행을 할경우 언제쯤이 항공권사기에 적기인가요?


여행이 1,2월이라면 반드시 동부부터 시작을 해야 합니다.
이유는 동부는 눈과 기타 사정으로 인해서 여행에 지연이 될수도 있기때문에 먼저 시작하고 기후가 좋은 서부는 지연이유가 없으니 서부에서 끝을내는것이 좋습니다.
문제가 생기면 여행일정을 바꾸어서 빠르게 서부로 가서 여행을 하는것이 낫습니다.
1,2월은 여행 비수기라서 동부에서는 패케지 여행 상품이 그리 많지 않습니다.


자유여행일 경우에는 한국에서 구입한다면 역시 1~2개월전에 구입하는것이 안정된 가격에 구입할수 있는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