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8. 23. 22:23

할인항공권 구입과 사용에 관하여...

1. 할인항공권이 도대체 왜 싼거죠?

여행사들이 항공사에서 좌석을 한꺼번에 싸는 경우도 잇고,,거래량이 많은곳에 항공사가 좀 더 나은 조건으로 좌석을 공급하기도 합니다. 때문에 할인이 가능한거구요,

2. 인터파크에서 할인항공권을 구매하기만 하면 공항가서 보여주고 비행기를 탈 수 있는건가요? 아니라면 할인항공권 구매에서 사용하는 방법까지 좀 상세하게 안내 부탁드려요,,
일단 구매를 하시게 되면 이티켓이나 아님 종이티켓을 줍니다. 이티켓은 님의 이메일이나 팩스로 티켓을 받게 되지요,종이티켓은 말대로 예전 방식으로 티켓이 나오는겁니다.

일단 어느 티켓이던지 공항에 가시면 항공사의 카운터를 찾아가셔야합니다. 거기서 티켓을 보여주시고 짐 부치시고 담에 비행기 탈수 잇는 탑승권을 줍니다. 여기에 좌석이 기재되어 잇으며 몇번 게이트에서 탑승하는지 나와 잇습니다.

이 탑승권을 가지고 공항 내로 진입하여 보완검사 하고 면세점도 구경하시고 출국하시는 겁니다.



3. 할인항공권을 살려고 하니까 유효기간이 15일 1개월 뭐 이렇게 나오는데 무슨 유효기간인거죠? 지금 사면 15일 이내로 사용해야한다는건가요? 이거도 좀 상세하게 안내를 ㅠ

출발일로 부터 15일 1개월 이내로 돌아와야한다는 겁니다.

기간을 넘게되면 탑승을 못합니다.

보통 돌아오는 날짜 또한 지정하고 사지만 오픈이라고 지정을 안하는 경우도 많습니다.이때 이 기간내에는 돌아오셔야합니다.

그리고 할인항공권 특성상 돌아오는것을 완전히 지정하여 날짜 변경을 할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