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10. 19. 17:24

손금으로 보는 남자, 여자의 심리

image

1) 감정선이 목성구로 가면서 끝이 두세갈래인가?
일단 감정선이 목성구로 향하고 있는 사람은 다른 사람들을 잘 배려하는 스타일이고 남의 말에도 잘 귀기울여줄 수 있는 사람입니다. 그래서 주변에 친구들이 많습니다. 따라서 이런 스타일이라면 이성에게도 충분히 매력적일 수 있죠. 거기다가 감정선 끝이 두갈래 혹은 세갈래로 이루어져있다면 사람에 따라 자신을 달리 변화시킬 수 있고 사람에 따라 그 사람의 특성을 잘 존중해줄 수 있으니 인간적으로 매우 매력적인 사람임에 틀림이 없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감정선 끝이 두세갈래로 갈라져있다면 마음이 헷갈리기 쉬워서 삼각관계에 빠질 위험도 그만큼 큽니다.


2) 금성구가 잘 발달해있는가?
무 엇보다도 금성구의 상태가 중요합니다. 금성구는 애정에 대한 태도를 알 수 있는 대단히 중요한 부분으로 이 부분이 잘 발달해 있다면 그 사람은 다정다감하고 애정이 풍부하며 가정적인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성(性)감도 좋습니다. 금성구에 격자무늬가 있다면 그런 성향은 더 강하고 이성에 대한 호기심도 더 풍부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금성구가 잘 발달하고 생명선의 폭이 넓다면 성적으로 매우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서 상대방도 성적인 관심이 많은 사람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3) 두뇌선이 월구쪽으로 길게 나가고 있는가?
두 뇌선이 월구로 가고 있다는 것은 이성의 마음에 들도록 노력을 많이 하는 스타일이란 얘기가 됩니다. 무드나 분위기에 약하고 또 무드나 분위기를 추구하기도 합니다. 항상 이성을 즐겁게 해줄 생각을 하기 때문에 연애를 해도 재미있는 연애를 할 가능성이 많습니다. 대신 두뇌선이 생명선과 살짝 붙어서 출발하면 이런 성향은 배가 되지만 만약 두뇌선과 생명선이 떨어져있다면 자기중심적인 면과 자유분방함이 추가되어서 이성을 좋아하면서도 구속받기는 싫어하는 성격특성이 나타나게 됩니다.


4) 결혼선의 개수와 길이는?
결 혼선의 개수가 적어도 3개 이상 되면 이성과 만남의 기회가 많습니다. 그러나 결혼선의 상태 또한 중요한데 만약 결혼선이 얇거나 길지 못하거나 흐릿하면 이성과의 연인이 약합니다. 그리고 이성에 대한 마음이 강하지 못해서 쉽게 더워지고 쉽게 식는 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결혼선의 길이고 길고 굵고 그리고 결혼선의 개수가 3개 이상이라면 분명 이성과의 연분이 많을 것입니다.


5) 감정선 위아래로 동시에 지선이 있는가?
이 런 모양의 지선이 감정선에 있다면 대단히 이성에 대한 수완이 좋은 사람입니다. 한번에 몇 명을 상대해도 꼼꼼하게 체크하고 관리해서 자신의 그런 상태를 숨기면서 연애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성에게 달콤한 말고 행동을 잘 하기에 매우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이런 지선이 있다면 일단은 연애박사감 후보로 손색이 없습니다.


6) 생명선 안쪽 영향선이 많은가?
영 향선이란 생명선 안쪽으로 그 굵기가 가늘면서 생명선과 비교적 평행으로 달리고 있는 선을 말합니다. 이 영향선이 대부분은 별로 없거나 있어도 하나 정도 있지만 어떤 사람은 다수의 선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사람은 여러명의 이성으로부터 구애를 받을 수 있을 정도로 매력적인 경우가 대부분이고 이성과의 관계도 잡다한 편입니다.


자, 위의 6가지중에서 여러분은 몇가지나 해당되세요? 3가지 이상 해당된다면 연애박사로 손색이 없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6가지 모두 해당된다면 카사노바가 부럽지 않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