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10. 19. 17:21

심리테스트! 나에게 어울리는 이성타입은?

image

자, 지금 눈앞에 여러가지 물건이 있습니다.

당신이 제일 먼저 집고 싶은 물건을 골라주세요^^

1. 수정구슬

2. 떡

3. 현찰(돈)

4. 과일

5. 반지

 

 

 

.

.

.

 

 

 

 

 

1. 수정구슬!

→ 뜨거운 열정과 자신감을 가진 정열적인 이성이 잘 어울리는군요

   이런경우 사랑할땐 열정적이라 좋을 수 있지만 너무 빨리 타오르면

   반대로 빨리 식어 버릴 수가 있으니 그런 점을 조심해야 겠네요

2. 떡!

→ 무드에 약한 면이 있는 당신에게는 매너좋고 화술이 뛰어난 이성이

   잘 어울립니다. 상대를 만났을 때 처음엔 경계심과 거부감이 생기지만

   서서히 서로에게 이끌리게 된다는군요 또 하나, 이런타입은 우연한

   만남을 통해 첫눈에 빠져들게 되는 경우도 있다고하네요

3. 현착(돈)!

→ 부드럽고 따뜻하며 당신을 대해줄 이성이 잘 어울립니다

또한 이런 사람은 가까이에 있는 사람에게 빠질 가능성이 많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성이 너무 우유부단할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겠네요

4. 과일!

→ 생각이 깊고 진지하면서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연상이 잘 어울리는군요

간혹 당신이 귀여운 연하의 이성을 만날 수도 있지만 그런 이성에게는

불만과 싫증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5. 반지!

→ 당신이 보호해주고 보살펴줄 수 있는 연하의 이성이 잘 어울리는군요

하지만 끊임없이 사랑과 정성을 주어야 하기 때문에 가끔은 연인이

부담스럽게 생각 될 수도 있다고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