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9. 30. 13:43

초등학교 6학년인 학생이 초등학교 5학년인 학생과 사귈수 있는방법

물론 개인 차이도 있겠지만, 우선 방법을 말씀드리죠.
먼저 그 여학생을 좋아하는 사실에 당당하게 자신감을 가지세요
그리고 현재 자신이 생각하는 고백방식이 있을것 같은데
(한가지 쯤은 생각 하셨을 듯 싶어요.)

그런 고백 방법이 있다면. 물론 자신이 생각한 방법도 좋겠죠
왜냐하면 우선 좋아하는 사람을 봤을 테고,
누군지 안다면 그 방법이 유리 할수도 있거든요

 
 

그런데, 만약 혼자서 고백작전을 펼치기에는
조금 자신이 없다거나, 아직 고백작전 같은걸 할줄 모르시는 분들은
주위에 친하고 믿을만한 친구분들에게 부탁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내가 ○한테 ○게 고백하고 싶은데 너희들이 좀 도와줘" 라던지

"내가 ○좋아하는데, 어떻게 고백해야될까?" 하던지

이렇게 하시는게 좀 그러시면 자신의 의견을 말하시구요

 
 

제가 추천하는 방법은
여학생들은 자기한테 관심가져주고, 자기일 열심히하고,
친구들이랑 어울릴줄 알고
어느정도 인기있는 사람을 좋아하는 편이 많던데요
평소에 이미지 관리를 잘하시구요

그 친구분들한테 부탁해서 그 여학생이 님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아보거나, 당당하게 고백하세요.

평소에 자기 이미지 관리를 잘하고 어느정도 인기있으시면
고백했을 때 성공할 확률이 더 높을거 같거든요 ^^

 

제가 드리는 추천방법을 실천하고 꼭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제가 좋아하는 이성분의 스타일을 알고 있는게 아니라
장담까지는 못하지만,
자신감을 가지고 진심으로 다가선다면

좋은 결과가 있으실 거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