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12. 3. 15:20

붉은색 소품은 원기를 북돋운다

1. 남편의 의욕을 북돋우고 싶다면 동쪽에 빨간색 소품을 둡닏. 집이 작아서 침실에 텔리비젼이나 오디오, 전화처럼 소리나는 것을 두어야 할 경우에는 동쪽에 두면 더욱 조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2. 남편에게 원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녹색 물건과 소리나는 물건을 침대 옆에 놓아 두십시오.


3. 남편이 직장에서 출세하는 것을 원한다면 현관문에 소리가 나는 것을 달아 장식 합니다. 풍수에서 소리가 난다는 것은 상승의 의미가 있습니다. 예쁜 방울이나 풍경을 달아 두십시오.


4. 원만한 직장 생활을 도우려면 손님용 슬리퍼를 잘 갖춥니다. 음양의 기운 중에 양의 기운이 부족하면 사회 생활 적응력이 떨어지게 됩니다. 현관의 거울을 남쪽 이나 남동쪽, 동쪽 등 태양을 향해 놓습니다. 현관 조명을 밝게 하고, 인간 관계가 원활하지 못하다면 밤에도 불을 켜 놓는 방법을 취해 봅니다.


5. 좋은 직장을 구한다면 신발장 위에 유행하는 스타일의 시계를 놓아 보십시오. 몇가지 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는 속뜻이 담겨 있는 시계는 일을 찾는 다든가 직장을 구하는 경우에 행운을 부르는 소재입니다. 최신 유행의 디자인으로 된 둥근 것이면 적합합니다.


6. 갑작스러운 직업의 변동이 있을 때에는 침실의 벽지나 커튼을 분홍색이나 연한 주황색 등으로 장식하고, 가구는 연한 녹색 계열로 바꾸는 것이 좋습니다.


7. 직업과 관련된 남편의 직관을 강화하려면 칼을 늘 잘 들고 빛이 나게 관리하고 싱크대와 가스 레인지를 늘 새것처럼 관리해야 합니다.